입시뉴스

다양한 분야의 인재와 리더를 양성하겠습니다.

입시뉴스

  • NEWS

    [에듀닥터 언론기사] 등급별 국어&영어&수학과외로 대입성공 이끌어
    2019.03.26
  •  


     

    수시 비중이 70%대로 확대되며 내신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수능으로 대입이 결정되던 과거와 달리 수능, 내신 어느 쪽도 간과할 수 없는 만큼 고3 수험생들의 눈치싸움은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

    이 가운데 고등학생과외 전문 브랜드 에듀닥터는 상위권(1~2등급), 중위권(3~4등급), 하위권(5등급 이하) 등급별 1:1국어, 영어, 수학과외로 성적 향상과 대입 성공을 이끄는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닥터는 최소 10년 전후 과외 경력이 검증된 30~40대 베테랑 과외교사를 다수 등용하고 있는 고등과외 전문 브랜드다. 수능, 교내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출제진의 출제 의도를 간파한 출제경향분석 후 학습지도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5년 전통의 에듀닥터는 오랜 기간 검증된 강사진만 고집하며 필요 시 소수의 충원을 통해 종합 평가 3단계 선발절차를 거쳐 고등과외를 진행하게 된다. 학벌, 신원, 강의능력 모든 면에서 충분히 검증되고 최고의 실력을 갖춘 강사만이 에듀닥터에서 고등과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고등학생, 학부모로부터 탄탄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중이다.

    에듀닥터 고등학생 국어과외, 영어과외, 수학과외는 학생의 등급별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1~2등급 상위권 학생은 복합적인 학습 자료를 통해 자신감을 향상하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 지도함으로써 고난도 시험에서도 실수하지 않도록 돕는 방향으로 트레이닝한다.

    3~4등급 중위권 학생의 경우 개념정리 및 문제 실전 응용 과정을 병행하며 예상 출제 문제를 지도함으로써 상위권 도약을 노린다. 5등급 이하 하위권 학생은 더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 개념 정리 및 수능 대표 문제 유형에 집중하며 공부를 습관화하도록 유도한다.

    에듀닥터는 고등국어과외, 고등수학과외, 고등영어과외 수업과 함께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대입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중이다. 학생부종합전형 등 수시 전형에서는 내신 등급뿐 아니라 자기소개서, 면접, 출결, 봉사활동, 독서 등 비교과 항목에 대한 준비가 필요한 만큼 입시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희망대학, 희망학과에 유리한 생기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과목별 공부방법, 수능공부 시간 분배법 등을 전수해 보다 체계적인 수능준비를 돕는다. 이에 머니투데이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방송을 통해 에듀닥터 수능교육 프로그램이 소개되기도 했다.

    에듀닥터 관계자는 “수능과외라고 해서 수능만 대비하기 보다 현행 입시에 맞춰 수시 입시전략, 학습관리까지 함께 병행하고 있다. 많은 고3 학생이 어려워하는 자기소개서 첨삭, 대입논술과외, 실전 면접 대비 등도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라며 “대입이 얼마 안 남은 만큼 학원, 그룹과외보다 비교적 빠른 성적향상, 등급 업을 원한다면 학생 개개인의 성적, 이해도에 최적화된 에듀닥터 고등수학과외, 고등영어과외, 고등국어과외를 고려해보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기사 바로가기 -->> 등급별 국어&영어&수학과외로 대입성공 이끌어